본문 바로가기

일상/etc

미니 마사지건 바디프랜드 미니건 사용기, 효과는 글쎄?

얼마 젼 미니 마사지건 바디프랜드 미니건을 선물 받았어요.

 

1. 개봉기

Compact & Portable Massager mini GUN 바디프랜드 미니건

케이스부터 엄청 깔끔하고 예뻐요. 확실히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라는 걸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상자를 개봉해봤습니다. 파우치와 함께 들어 있어요. 

 

설명서도 들어 있고요. 

 

구성품은 미니 마사지기, 충전 케이블, 헤드 4개입니다. 헤드는 아래에서 하나씩 설명드릴게요. 

 

충전 케이블은 C타입입니다. 아직 한 번도 충전을 안 해봐서 지속 시간과 충전 시간은 모르겠어요 ㅠㅠ 

 

2. 제품 설명

Small Ball

미니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우선 기계 자체가 그렇게 크지도 않고 디자인이 엄청 귀여워요. 무게도 가벼운 편이라 파우치에 넣어서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작동 방법도 간단해요. 뒤쪽에 있는 전원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면 위의 오른쪽 사진처럼 파란 불빛이 들어오면서 레벨1로 작동됩니다. 전원이 켜져 있을 때 짧게 누를 시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누르는 횟수대로 레벨2-레벨3-레벨1로 조절 가능합니다.

 

3. 헤드 소개

1. Small Ball : 동그란 모양이 특징이며 단단한 테니스공 같은 소재로 매우 약한 탄성이 있습니다. 팔, 등허리 등 큰 근육에 적합합니다.

2. U-shaped : 부드러운 갈고리 모양으로 딱딱한 플라스틱 소재입니다. 목과 요추 주변 어깨 등의 부위에 적합합니다.

3. Bullet : 손가락과 비슷한 비대칭적인 모양이며 매끈한 플라스틱 소재입니다. 다리, 허벅지 등 큰 근육에 사용합니다.

4. Flat Head : 넓적한 모양으로 관절과 깊숙한 근육까지 자극합니다.

 

4. 사용 후기

운동하고 뻐근한 부위에 써주면 근육통도 빨리 사라지고 시원하다는 후기를 많이 봐서 안 그래도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요. 마침 이렇게 선물로 받게 되어 써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마사지건 자체의 장점을 잘 모르겠어요 ^^; 제가 마사지건에 익숙하지가 않아서 그런 건지, 딱히 근육통이 사라지는 것 같지도 않고 시원하지도 않은 느낌입니다. 심지어 몸으로 진동이 퍼지는 느낌이 좀 싫기까지 하더라고요; 그리고 타겟 부위에 가만히 대고 있는 게 아니라 어느 정도 손의 압력으로 눌러줘야 해서 뭔가 힘들어요 ㅋㅋㅋ 참고로 저는 마사지샵 가서 받는 마사지는 매우 즐기며 좋아합니다...

바디프랜드 미니 마사지건은 애초에 마사지건이 잘 맞고 필요하다! 는 전제 하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깔끔한 디자인에 컴팩트한 구성, 작고 가벼워 휴대성까지 용이하니까요. 강도도 2100~3000 rpm으로 전혀 모자라지 않아요. 하지만 쓰시는 분에 따라서 저처럼 아예 '진동'이 주는 시원함을 못 느낄 수도 있어요 ㅠㅠ 지금 막 생각난 건데, 헬스장 가면 있는 덜덜이라고 부르는 기구 있죠?ㅋㅋㅋ 그거 했을 때 시원함을 못 느낀다! 하시면 마사지건도 맞지 않으실 확률이 큽니다. 마사지건 자체를 이용해 보지 않은 분들은 꼭 체험 한 번 해보시고 구매를 고려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