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음식

오늘회 어플 자연산 딱새우회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회'에서 딱새우회를 주문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오늘회의 장점은 당일 오후 3시 이전에만 주문을 하면 오후 7시에는 받아볼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당장 오늘 저녁으로 회가 먹고 싶은데 회센터나 마트에 들르기 귀찮을 때 너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저는 2년도 더 지난 과거에 친구 집에서 연말 파티한다고 딱 한 번 제 아이디로 이용해본 적 있거든요. 그리고 잊고 살고 있었는데 얼마 전에 카톡으로 10.000원 할인 쿠폰 알림이 오더라고요. 그 김에 오랜만에 오늘회에 들어갔다가 딱새우나 한 번 시켜볼까 했는데 제가 사는 용인은 당일 배송이 안되더라고요 ㅠㅠ 서울은 전 지역, 경기, 인천은 일부 지역만 가능한가 봐요. 아무튼 그래서 그냥 다음날 받는 걸로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이래서 정기적으로 쿠폰들을 뿌리나 봐요^^;;

제가 주문한 딱새우예요. 20마리에 22,900원, 30마리에 29,900원입니다. 오른쪽 사진도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진으로 1번이 20마리, 2번이 30마리입니다. 저는 가족들과 함께 먹을 거여서 각각 하나씩 총 50마리 주문했습니다. 총 52,800원. 배송비는 6만 원 이상 결제 시 무료지만 그 밑으로는 3,500원이네요. 할인쿠폰이 없었더라면 배송비까지 56,300원이었겠지만, 저는 10.000원 할인 쿠폰과 왜 있는지 모르겠는 포인트 2,000점까지 총 12,000원 할인받아서 44,3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아무튼 저는 토요일에 미리 주문을 해두었고, 배송은 일요일 5시 43분에 왔어요! 이렇게 카톡으로 배송 안내가 오고요. 배송 현황 확인하기를 눌러보면 배정된 기사님과 배송 예정 시간, 배송 시작 여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은 다시 볼 수가 없네요ㅠ 그리고 이어지는 언박싱-☆

이렇게 박스테이프까지 종이테이프로 깔끔하게 옵니다.

구성품(?)은 리뷰 종용 종이 한 장과 오늘회 팜플렛, 그리고 제가 주문한 딱새우와 초고추장입니다. 초고추장은 한 팩 당 하나씩 주나 봐요. 

많이 흐트러져 있지만.. 괜찮아요 그럴 수 있죠. 맛만 있으면 돼요^~^ 물건을 다 꺼내보면 밑에 깔려있던 아이스팩도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비주얼이 조금... 사진에 무슨 효과라도 적용했어야 했나 싶네요. 20마리 들어있던 건 제가 살짝 뒤적뒤적해서 재정렬(?)해봤어요. 그러다가 어차피 입에 들어갈 건데 무슨 소용인가 싶어서 그냥 맛있게 먹기로 했죠. 참고로 저는 회에 초장 찍어먹는 것을 안 좋아하기 때문에 집에 있던 간장+와사비 조합에 찍어 먹다가, 생으로 먹는 게 제일 낫다는 것을 깨우치고 그냥 생으로 먹었습니다. 근데 좀 비려서... 레몬즙 뿌려 먹었습니다.

 

이렇게 보면 참 통통하고 실해 보이죠??

 

이건 좀 먹다가 찍은 건데, 위쪽이랑 아래쪽 크기 차이 보이시나요.. 크기가 좀 균일하지 않더라고요. 사실 딱새우 자체가 워낙 귀하고 웬만하면 다 맛있기도 하고 해서 대충 먹기는 했는데 오늘회의 딱새우가 특별히 퀄리티가 좋고 그런 건 잘 모르겠더라고요ㅠ 일단 좀 비린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뭐 갑자기 딱새우가 먹고 싶어 졌을 때 선택지가 크게 다양하지를 않으니, 언젠간 또 한 번쯤은 시켜먹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마 지금 딱새우 철이 아니라서 더 아쉬웠던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회까지 당일에 집에서 시켜먹을 수 있다는 게 새삼 참 편리한 것 같네요. 물론 제가 사는 지역은 아니지만요 ㅎㅎㅎ 다음에 또 다른 후기로 찾아와 볼게요. 지금까지 오늘회로 딱새우 시켜 먹어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