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정보

<미라클라스 콘서트 : 프렌드 오브 유>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일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라클라스 단독 콘서트 일정이 아트앤아티스트 소속사 인스타그램에 공지가 됐어요. 추후 새로 안내되는 소식이 있으면 이 게시물에 추가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미라클라스 콘서트: 프렌드 오브 유>

공연일시 : 2021년 6월 13일 일요일 오후 6시

공연장소 : 롯데콘서트홀

티켓가격 : VIP석 132,000원, A석 88,000원, B석 66,000원

예매처 : 인터파크티켓, 롯데콘서트홀

티켓오픈 : 2021년 5월 14일 금요일 오후 2시

공연문의 : (주)아트앤아티스트 02-3443-9483

 

↓아트앤아티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티켓 오픈 공지 게시물  

www.instagram.com/p/COuWdQWrm7U/?igshid=137bdt5h2u14u

 

 

미라클라스는 현재 아트앤아티스트 소속이 아니며, 마지막으로 함께 하는 공연이라고 합니다.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은 3월 25일부로 만료된 상태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전에 미라클라스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공지가 된 상태이니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www.instagram.com/p/CN_952MsGUJ/?igshid=1hivcn900bp0y

 

 

정말 오래 기다려온 콘서트 소식이에요!!! 요즘 미라클라스가 팬텀싱어 올스타전 방송을 기점으로 유튜브도 시작하고, 올스타전 갈라 콘체르토를 포함하여 각종 콘서트들에서 활발히 활동해 주고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는데요. 화룡점정으로 이렇게 단독 콘서트 소식으로 활력이 되어주네요 ㅠ.ㅠ 저는 벌써 두근거려요 ㅎㅎㅎ 그런데 이번 티켓팅은 정말 불안하네요.... 이제 미라클라스는 공연마다 제 자리가 없을까 봐 걱정해야 할 슈스가 되어버린 것 같네요 하하하하흐흑흑 꼭 성공해서 다녀오고야 말겠어요...

그나저나 장소가 설마 했던 롯데콘서트홀이네요...ㅠㅠ 제가 롯콘홀을 싫어하는 이유는 제가 경험해 본 최악의 공연장 음향 때문인데요. 롯데콘서트홀의 아름다운(^^) 음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얼마 전에 <보이스 오브 팬텀> 공연을 다녀와서 충격이 가시지 않은 채로 생생한 후기를 풀어 보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syluna.tistory.com/31

 

210508 보이스 오브 팬텀(VOICE OF PHANTOM)-미라클라스&레떼아모르 밤공연 시야/음향/후기

<보이스 오브 팬텀(VOICE OF PHANTOM)-미라클라스&레떼아모르> 장소 : 롯데콘서트홀 관람일시 : 2021.05.08(토) 19:00 2회 좌석 : 1층 E구역 15열 4 5월 8일 어버이날, 미라클라스와 레떼아모르의 공연 '보이스.

syluna.tistory.com

 

그렇다면 저는 미라클라스의 콘서트를 기대하며 또 현실을 열심히 살아볼게요. 모두 티켓팅 성공하시고 공연장에서 만나요 >< 아 맞다 혹시 미라클라스의 유튜브 채널 아직 모르는 분들이 계실까봐 !!! 모두가 알았으면 좋겠는 마음으로 유튜브 채널도 살포시 소개하고 갑니다. 엄청 재밌고 웃기고 귀엽고 다 하니까 아직 안보신 분들은 한 번 봐보시길 추천드려요. 예능 채널이고 제작진 분들 편집과 자막 센스가 돌아버려서 멤버들 매력을 더 극대화시켜주는 것 같아요 ㅋㅋㅋ 최근에 추가된 저의 삶의 낙 중 하나예요,, 업로드 시간은 매주 수, 금 오후 8시이니 많관부~! 

 

www.youtube.com/channel/UCV7iu5uR_GsIXB9HAosr28w

 

미라클라스의 저스트텐미닛

기적을 노래하는 파워풀한 네 남자 미라클라스의 예능 유튜브 채널. 주어진 시간은 단 10분, 크로스오버계의 비글돌에게 던져진 기막힌 미션들을 해결하라! 🐯 🦊 🐝 🦒 미라클라스 유튜브 채

www.youtube.com

 

이상 자발적인 미라클라스 콘서트 홍보에서 유튜브 홍보로 끝나는 포스팅이었습니다 ^ㅡ^